Fram7 – 영업물류 시스템 소개
‘Open Solution ERP’ 의 영업관리 시스템은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판매관리,재고관리가 연계된 시스템으로 수주, 매출에서부터 수금관리까지 연동 처리되는 체제로 구축 되어 있어, 제품의 흐름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수주, 발주에서 재고, 이익관리까지 영업의 흐름을 파악하고 단계별 분석정보를 제공하며, 영업 추이의 신속,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생산계획 및 출하계획과 연계하여 전략적 영업목표와 고객의 수주를 통합한 영업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해외 및 내수 영업에 대한 통합관리가 가능하고 매출실적 및 수금실적을 재무회계 시스템과 자동연계 처리합니다.
영업관리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