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상담, 처리, 매출관리 시스템
A/S 관리 개요
A/S 관리 주요 화면
A/S 모듈은 A/S 관리에 필요한 전체 업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ERP 시스템과 연동되어 구축되지만 별도 운영도 가능하며, A/S 접수관리에서 수리내역, A/S 품목에 대한 출고요청, 출고처리, 수불, 세금계산서 처리까지 지원되며, 필요 시 현장 설치에 대한 업무까지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상담원에 대한 관리 및 대리점의 A/S 기사에 대한 관리, 월 실적에 대한 세부적인 집계 관리, 스마트폰을 이용한 현장업무 처리 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습니다.
A/S 관리 주요 MENU
A/S 관리 주요 화면
- A/S 등록
- A/S 처리예약 등록
- A/S 결과 만족도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