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ERP Service’ 개요 및 대상기업
‘Cloud ERP Service’ 는
‘Frame7′ ERP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고효율 저비용의 ERP 구축 서비스입니다!
1. ERP-Cloud Service 개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의 사용권한을 서비스수준 협정(SLA)에 따라 임대 형식으로 제공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네트워크를 통해 One-To-Many 기반으로 제공하며, 전문 인력이 고객을 대신하여 관리하는 임대개념의 어플리케이션 Outsourcing Service 입니다.
2. ERP-Cloud Service 도입의 기대효과
• 초기 투자 비용의 절약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입 불필요
– 전산 시스템 및 전산실 인력 최소화
– 유지 보수 비용 절감 : 총소유 비용(TCO) 절감 (5년간 TCO의 51% 소요)
• 편리한 사용
– 어플리케이션의 구축 및 적용 기간 단축
–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적 이용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의 유지 보수 불필요
• 시스템의 유연성
– 업그레이드 해결
– 신기술의 지속적인 적용 및 시스템의 용이한 교체
– 사업 규모 및 영역의 확대에 전산 환경의 신속한 대응 가능
• 운영 리스크 감소
–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고품질의 어플리케이션 제공
• 전략적 우위 확보
– 기업의 경쟁 우위 분야에 핵심 역량 집중
– 향후 e-Business 및 e-Marketplace 환경에 적응 용이
3. ERP-Cloud Service 이용 고객
- 전산 시스템 구축 비용 및 시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
- 어플리케이션의 신속한 이용이 필요한 고객
- 복잡한 전산 시스템의 운영과 유지가 부담이 되는 고객
- 정보 기술 전문가의 고용과 유지가 부담이 되는 고객
- e-Business 환경에 대응하고자 하는 고객
- 핵심 사업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전산 부문에 대한Outsourcing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
4. 사내구축 / Cloud Service 대비표
5. Cloud Service Network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