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주문관리를 위한 주문등록/특가요청/주문승인/주문 수주처리
대리점 주문관리 시스템 개요
대리점 주문관리 시스템 주요 화면
대리점 관리를 위한 수발주 관리 모듈은 직영 및 비직영 모두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주문관리와 특가 요청 주문에 대한 처리, 주문에 대한 승인 등이 가능하며, A/S 요청에 대한 처리도 가능하도록 기능화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문 시 대리점의 담보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며, 행사에 따른 특가 요청 주문 처리 등 다양한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WEB 수발주 시스템을 별도로 운영하고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 운영하는 경우가 있으나, 본 시스템은 ERP 시스템과 한 DB로 구성되어 연계작업 없이 곧바로 모든 프로세스를 ERP와 연계하여 처리 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기타, 리포트를 통해 대리점과의 거래 세부내역을 지원하여 대리점에서 직접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거래에 대한 월간 분석자료를 차트나 그래프를 이용하여 제공하고, A/S 에 대한 요청과 입고, 처리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JAVA 기반의 WEB 수발주 시스템도 별도로 제공이 가능하며, ERP 시스템과 한 DB로 구성되어 운영되기에 별도의 연동 작업은 필요 없습니다.
대리점 주문관리 시스템 주요 MEN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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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처리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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