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관리 솔루션 [Frame7]

ERP, MES, APS, Groupware, 회계, 인사, 총무, ESS, e-Accounting, FA 통합 << All In One Platform

총무 – 제증명 관리

총무 – 제증명 관리

기능 개요

제증명이란 증명서류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제증명은 사원의 근무상태와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문서번호, 부서, 문서 종류 뿐만 아니라 발급용도와 기타사유 그리고 제출처까지 관리함으로써 담당자의 체계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 제증명신청직권등록
  • 제증명 출력관리
  • 제증명 출력 현황

 

주요 화면

 

검색어를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