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2 총무 – 제증명 관리 기능 개요 제증명이란 증명서류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제증명은 사원의 근무상태와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문서번호, 부서, 문서 종류 뿐만 아니라 발급용도와 기타사유 그리고 제출처까지 관리함으로써 담당자의 체계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제증명신청직권등록 제증명 출력관리 제증명 출력 현황 주요 화면 제증명관리3제증명관리2제증명관리1 다른 콘텐츠 보기:ERP 소스 100% 제공(주)엑센도 ERP 구축 계약 체결(2018.11)수입, 수출, 제조기업을 위한 FTA 원산지증명 솔루션‘Frame7’ 활용을 위한 교육 지원방안총무 - 사원증 관리총무 - 법인차량 관리'Package ERP' 교육/유지보수 방안ERP 윈백 절대강자 `이맥스`, 구축형 ERP로 `역주행`총무 - 근태/출장신청관리총무 - 사내대출금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