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2 총무 – 임시출입증 관리 기능 개요 임시출입증이란 기업, 단체, 기관에서 허가된 사람의 일시적 출입을 허락 하는 것으로, 보안의 기능을 가지며 출입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신청자 정보부터 출입증번호, 반납여부, 발급자정보까지 입력함으로써 담당자의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임시출입증생성관리 임시출입증발급관리 임시출입증발급현황 주요 화면 임실출입증2임시출입증3임시출입증1 다른 콘텐츠 보기:Frame7 - 제조 ERP 시스템한국미쓰비시엘리베이터(주) ERP, 그룹웨어 구축 계약 체결(2014.02)총무 - 근태/출장신청관리‘Frame7’ 활용을 위한 교육 지원방안총무 - 사내대출금 관리총무 - 기타관리(주)두합 ERP 구축 계약 체결(2013.01)Frame7 - 품질관리 시스템(QMS)광전자(주) 계열사(AUS)를 위한 ERP 공급 계약 체결(2012.07)'Frame7' - ERP 전용 개발 플랫폼의 필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