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총무 – 사원증 관리 기능 개요 사원증은 기업과 같은 해당 조직에서 승인된 사람만이 출입을 허락 받는 것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또한 사원증을 받더라도 허가된 용무와 제한되는 용무를 구분함으로써 사내 업무 분장을 명확히 합니다. 이처럼 사원증은 보안과 연결되있기 때문에 발급, 재발급, 회수 여부를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담당자가 정확하고 효율적이게 처리할 수 있는 사원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사원증 발급현황 사원증 발급관리 주요 화면 다른 콘텐츠 보기:Frame7 - 품질관리 시스템(QMS)* ERP 소스판매 및 기술이전 서비스총무 - 사용인감반출관리인사.급여 시스템(e-HR) MENU 구조도총무 - 근태/출장신청관리총무 - 제증명 관리총무 - 자산관리총무 - 임시출입증 관리(주)두합 ERP 구축 계약 체결(2013.01)전산실을 위한 ERP의 필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