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관리 솔루션 [Frame7]

ERP, MES, APS, Groupware, 회계, 인사, 총무, ESS, e-Accounting, FA 통합 << All In One Platform

총무 – 법인차량 관리

총무 – 법인차량 관리

 

기능 개요

 

법인차량관리란 자동차의 운행관리, 구입 및 보관 운전자 관리, 사고관리, 보험대책 등의 업무를 말합니다. 개인적, 회사적으로 관리를 소홀히 해서 사고 발생 시에는 인명과 재산을 앗아가 경영/인사정책상 큰 손실을 입을 수가 있습니다. 때문에 법인차량관리는 담당자 개인의 책임소재를 두고 운영/관리하는 것이 아닌 전사적인 차원에서 어느 통제 한계 속에서 관리되어져야 합니다. 저희 총무시스템에서는 직관적인 화면과 사용하기 쉬운 구조로 담당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담당자의 업무 범위와 권한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법인차량 등록
  • 법인차량 조회
  • 배차관리

 

주요 화면

 

검색어를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