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관리 솔루션 [Frame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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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기반 총무관리 시스템

WEB 기반 총무관리 시스템

총무관리 시스템 개요

ERP 구축을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소외 받는 업무는 총무일 것입니다.
가장 많은 업무를 다각적으로 수행하는 부서이면서도 메인 모듈 위주로 구축되는 ERP나, e-HR 업무 구축 업무에서는 배제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당사는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총무 업무에 대해서도 개발하여 제공 해 왔습니다.
구매에서 자산관리, 계약관리, 복리후생, 총무일반 등 다양한 모듈을 제공하며, e-HR과 연계된 ESS 모듈과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전자결재를 포함하는 등 업무를 확장시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ERP 시스템과의 통합구축, 그룹웨어 통합구축, ESS 통합 구축, e-Accounting 구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를 고도화시켜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기간계 시스템 및 전자결재 시스템과의 연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자계약 등의 확장 시스템과의 연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기업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모듈별 패키지 구현이 아닌 SI 방식으로 구현하여 제공함으로써, 총무부서와 현업 부서와의 비대면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기존의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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